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맛집후기

체코 프라하, 커피앤와플, 브런치맛집

by 프랜시스킴 2022.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랜시스입니다!!

커피앤와플 (Coffee and Waffle)

 

체코 프라하에서 여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맛집을 찾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매번 프라하를 방문할 때마다 어떤 식당을 갈까 고민을 많이 하는데 그중 정말 맛있게 먹었던 브런치 식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식당 이름은 '커피앤와플'이고 프라하 광장을 중심으로 약 10분 도보 이동으로 방문할 수 있는 맛있는 식당입니다. 이름이 워낙 심플해서 기대를 안 하실 수도 있지만 음식 자체는 매우 맛있어서 한국인들 뿐만 아니라 외국인 및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반응형

1. 위치 / 시간

커피앤와플은 Staromestska 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가에서도 매우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 관광으로 연결시키기에도 매우 좋은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 : Valentinská 1061/6, 110 00 Staré Město. 식당 자체는 큰 사이즈는 아니다 보니 거의 대부분 웨이팅이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여름같이 따듯한 날씨에는 그나마 외부에 좌석이 있지만 겨울에는 좌석이 없기 때문에 더욱 자리를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커패인와플매일 08:00 ~ 20:00 영업시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 실내

 

커피 앤 와플은 실내에 약 15개 정도의 좌석이 있습니다. 테이블 자체가 큰 편은 아니기 때문에 많이 여유 있게 앉을 수 있는 식당은 아녔습니다. 하지만 큰 창으로 되어있다 보니 실제 사이즈보다 식당 자체는 매우 커 보였고 햇빛이 잘 들어와서 예뻤습니다. 자리는 보통 웨이터가 확인 후에 좌석을 배정해주기 때문에 밖에서 기다리시다가 웨이터를 만나셔야 합니다. 식당의 깊은 쪽에 있는 좌석의 경우에는 화장실과 주방이 있기 때문에 직원과 다른 손님들이 자주 지나가서 통로 쪽에 앉는 분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방에서 음식 만드는 것을 보는 것도 다른 재미 중 하나였습니다. 


3. 메뉴

커피앤와플은 오직 브런치 메뉴만 현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오더는 와플이지만 토스트, 잉글리스 브렉퍼스트, 오믈렛 등의 메뉴도 현재 판매하고 있습니다. 와플이 가장 대표적인 메뉴이기 때문에 한 개는 꼭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와플에는 과일이나 채소가 종류별로 올라가며 본인이 원하는 메뉴로 구성된 와플을 선택하시면 매우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와플은 매우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했으며 추가로 올라가는 토핑과 과일들은 매우 신선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드링크 메뉴가 매우 특이한 것들이 많았는데 그중에는 주스 커피도 있었습니다. 베이스는 주스로 들어가 있고 그 위에 아메리카노를 담아 주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은 드셔 볼만한 음료였습니다. 


 

 

평점


커피앤와플은 매번 방문을 할 때마다 웨이팅이 있지만 그만큼을 기다림을 충분히 해소할만한 음식을 제공하였기에 매 방문을 만족하였습니다. 프라하에서 간단하지만 기억에 남는 브런치를 드셔 보시고 싶다면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체코, 프라하에 여행 가시면 꼭 한 번은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최고 5개 별 중 ★★★가 될 것 같습니다.






글 아래에 있는 구독하기, 좋아요(하트), 댓글을 통한 소통은 언제나 늘 환영하고 감사합니다.
글에서 떠오르시는 궁금증이나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 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많이 대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